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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IVISION _ 최신 비디오 플랫폼

초이1220 2021. 11. 25. 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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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에서 우리가 의사 소통하는 방식은 한동안 바뀌었지만 지난 18개월은 이러한 진화를 과도하게 밀어붙였습니다. 2020년은 팬데믹 기간 동안 팀이 집에서 일할 수 있도록 하는 도구와 프로세스의 필요성으로 인해 많은 기업이 원격 비디오 솔루션을 채택하도록 강요했습니다. 

2021년 말에 가까워지면서 원격 근무와 사무실 근무가 혼합된 하이브리드 근무가 표준이 되었습니다. Accenture에 따르면   현재 근로자의 83%가 하이브리드 작업 모델을 선호하는 반면 McKinsey는 팬   데믹 이후 미국 근로자의 52%가 보다 유연한 작업 모델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Virtual Summit에서  참석자의 거의 절반(47%)이 조직의 50% 이상이 재택 근무를 하고 있다고 답했으며 80%는 직원의 25% 이상이 재택 근무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원격 근무를 선택하는 직원이 많기 때문에 직장에서 비디오의 사용과 채택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러한 성장은 향후 몇 년 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시장의 가치는 2020년 164억 달러에서 2025  256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다른 보고서에서는  원격 인력을 연결하고 참여시켜야 할 필요성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2026년까지 480억 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하이브리드 모델이 빠르게 정상적인 작업 방식이 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조직에서 새로운 영역입니다. 그렇다면 이 모든 것을 염두에 두고 하이브리드 인력의 참여를 유도하는 데 비디오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이며  브랜드의 현재 및 미래 요구 사항을 충족 하는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플랫폼 을 선택하기 위한 주요 고려  사항은 무엇입니까? 

 

하이브리드 인력의 과제

 

일하는 방식이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변모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대다수  의 기업(87%)은  대유행 이후 더 큰 유연성을 수용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대부분  은 하이브리드 현장/원격 작업 모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오프사이트에 있는 직원을 간과할 여유가 없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인력이 있다는 것은 연결성과 원격 솔루션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동일한 McKinsey 연구에 따르면 동료와의 연결 끊김(44%)과 개인 및 팀 간의 협업 감소(43%)가 원격 근무의 미래에 대한 직원의 가장 큰 두 가지 두려움입니다. 따라서 커뮤니케이션 및 연결성은 직원을 행복하게 유지하고 지난 18개월 동안 나타난 생산성 수준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현대 노동력에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는 밀레니얼 및 Z세대와 같은 젊은 세대의 참여를 유도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밀레니얼과 Z세대는 다른 어떤 세대  보다 더 빈번한 커뮤니케이션(19% 대 X세대 14%, 붐붐 세대 13%)과 더 높은 투명성(X세대 23% 대 19%, 16%)을 원한다고 말할 가능성 이  더 큽니다. Boomers의) 회사의 리더십에서. 

특히 직원이 원격으로 작업할 때 경영진의 간헐적인 이메일이 더 이상 끊기지 않습니다. 더 정기적인 메시지를 보고 싶어할 뿐만 아니라 젊은 인력도 그와 함께하는 얼굴을 보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비디오는 기업이 이러한 근로자를 효과적으로 참여시키고 새롭고 젊은 인재를 유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현재 임직원이 내부 커뮤니케이션 노력의 빈도와 효율성을 인식하는 방식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위 경영진의 54%가 적어도 매주 주요 회사 업데이트(예: 시청 및 전체 직원)를 스트리밍한다고 말하지만 직원의 20%만이 이에 동의합니다. 분명히 직원들은 메시지를 놓치고 있습니다. 기업이 안전한 고품질 엔터프라이즈 비디오를 올바른 방식으로 수용하지 않으면 단절되고 참여하지 않는 인력에 직면할 위험이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플랫폼을 선택하는 방법 

 

조직이 하이브리드 인력에 적응할 때 직면하는 많은 문제는 비디오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플랫폼이 비즈니스 성공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기술 수준에서 엔터프라이즈 워크플로 설계자는 원격 비디오 솔루션을 영구적으로 통합하는 방법을 살펴보고 몇 가지 주요 기준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효과적인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플랫폼은 구현하기 쉽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관리하기 쉬워야 합니다. 또한 여러 기업 위치와 원격 직원에게 효율적인 비디오 배포를 가능하게 하려면 기업 eCDN(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과 호환되어야 합니다 .

 

또한 짧은 대기 시간, 안정성 및 보안과 같은 요소가 모두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순간과 브랜드에 맞는 프로덕션 품질의 비디오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Zoom과 같은 플랫폼에서 항상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지연, 지터 및 기타 연결 문제를 제거하는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마련하면 조직 내에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이 제공되며, 비디오 품질이 높아지면 메시지에 대한 참여도가 높아집니다. 리더십은 전사 회의의 실시간 비디오 피드를 통해 중요한 뉴스 및 회사 발표를 공유할 수 있으므로 직원을 조직의 목적 및 목표에 맞출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영상 커뮤니케이션은 또한 기업 문화를 강화하고 기업 가치를 강조하며 직원들이 어디에 있든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비디오 및 스트리밍 옵션과 방송급 품질의 모든 인력을 통해 조직은 사무실에 있든 원격으로 일하든 직원이 정보를 유지하고 소속감과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하이브리드 인력을 확보하는 것은 팀 연결성 측면에서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최신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플랫폼을 수용하면 직원 참여, 협업, 생산성 및 장기적인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하는 기타 여러 핵심 요소에 강력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인간 관계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사람들과 리더 및 회사를 연결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일하는 방식이 빠르게 변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소통하는 방식이 뒤처지는 것을 용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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